• 2021. 10. 2.

    by. T.swan

    반응형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로드

    연일 화제성 1위 엠넷 스트리트 우먼파이터 유재석 등을 압도적으로 제치고 TV 출연자 화제성 순위를 휩쓴 사람들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출연자들이다.
    TV 화제성 조사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지난 7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톱 10(9월 1주차)' 리스트를 공개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측은 네티즌이 TV 프로그램과 출연자, 관련 이슈 등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한 결과를 바탕으로 매주 TV 화제성, 검색 반응 등을 발표하고 있다.
    해당 발표에 따르면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 3, 4, 5, 7, 8위에는 모두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자들 이름이 올랐다. 1위에는 노제, 3위에는 이채연, 4위에는 리정, 5위에는 허니제이, 7위에는 리헤이, 8위에는 원트가 등극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제작진이 밝힌 바에 따르면, 비주류 문화인‘스트릿 댄스’를 수면 위로 끌어올리기 위해 크루는 물론 파이트 저지 섭외 역시 공을 많이 들였다고 한다 댄서들이 10대에서 3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모인 만큼, 파이트 저지 또한 다양한 세대의 시각을 보여주기 위해 고심해 구성한 것.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 디렉터로서 20여 년의 커리어를 쌓아온 황상훈, 한류 열풍의 주역이자 여성 솔로 아티스트들의 롤 모델로 자리잡은 보아, K-POP의 글로벌화 중심에 있는 NCT의 메인 댄서이자 센터로 활약하고 있는 트렌디한 감각의 태용이 각자의 새로운 시선으로 본다.
    파이트 저지들은 K-POP을 이끄는 댄서들을 대중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자신들의 경험을 녹여 프로그램에 참여 중이다.황상훈 디렉터는 춤의 기본기와 테크닉, 상대의 기량에 눌리지 않고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에너지에 중점을 두고, 보아는 상대를 제압하는 무브와 무대 장악력에 초점 두었다. 태용은 NCT 활동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고 ‘영웅’의 포인트 안무를 직접 제작하기도 한 차세대 퍼포먼스 루키답게 댄서들을 리스펙트하고 있다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제작진은 “태용은 NCT 127 그룹의 리더로서 각 크루 리더들의 고충을 보다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마음을 대변하곤 한다”고 살짝 귀뜸했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토렌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