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4. 28.

    by. T.swan

    반응형

    코카콜라 제로 맛 비교 유해성 최저가 구매 링크

    뉴진스 제로콜라 구매 링크 맛 비교 최저가 사이트

    코카콜라 제로 일반 콜라보다 건강한가?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탄산음료가 인기입니다. 기업에서도 제로콜라, 제로사이다 등 다양한 제로슈거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데요. 시장 규모도 커졌습니다. 지난해 국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규모는 2,189억 원으로 2년 만에 약 5배나 성장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코카콜라 제로슈거 음료를 찾는 소비자도 늘었는데요. 데이터분석 플랫폼 아이템스카우트에 따르면 '코카콜라 제로'의 검색 횟수는 지난해보다 13.8%, '펩시 제로슈거'는 지난해보다 무려 49.6%나 증가했습니다.

    반대로 오리지널인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검색량은 각각 5.8%, 4.7%씩 줄었지요. 그렇다면 제로슈거 탄산음료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결은 무엇일까요? 그 비결, 바로 인공감미료입니다. 이는 설탕보다 훨씬 강한 단맛을 내지만 열량은 거의 없는 화합 합성물입니다. 실제로 0㎉는 아니지만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준에 따라 제로 칼로리로 표기할 수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초기 무설탕 음료와 달리 최근 제품들은 다양한 대체 감미료와 향을 첨가해 맛을 끌어올렸다"고 설명했는데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제로슈거,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은 없을까요? 실제로 인공감미료가 건강에 무해하다고 생각하는 분들 많은데요. 이 소식 보셔야겠습니다. 최근 국제 의학지 플로스 메디신에 따르면 인공감미료 섭취가 암 발생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코카콜라 제로 맛 평가는?

    코카콜라 제로슈거는 2005년에 출시된 다이어트 음료입니다. 제로칼로리이면서 설탕 대신 인공감미료가 들어가 맛은 설탕 못지 않은 단맛을 제공하지만 미묘한 맛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이는 인공감미료의 맛의 한계 때문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코카콜라 제로슈거는 250ml 캔, 355ml 캔, 500ml 페트병, 1.5L 패트병 등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50ml 캔은 경쟁상품인 펩시 제로슈거보다 용량이 살짝 더 크며 맛도 당연히 펩시 제로와 다릅니다. 맛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대체적으로는 설탕 특유의 끈적임이 없고 뒷맛이 깔끔하다는 평이 있지만, 약간 씁쓸하다는 평도 존재합니다.

    또한, 2023년 4월 3일에는 케이팝 탑 4세대 아이돌 NewJeans와의 콜라보로 'Zero'라는 곡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코카콜라 제로슈거가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펩시 제로콜라와 맛 비교

    제로 콜라 시장에서 두 브랜드가 서로 다른 전략을 취했다는 것은 흥미로운 점입니다. 코카콜라 제로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익숙한 맛을 유지하면서, 탄산의 타격감이 부족한 것이 아쉬운 점이네요. 이와 달리, 펩시 제로는 라임 플레이버를 추가하여 기존 콜라와는 다른 맛을 제공하면서도 탄산감을 채워준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보입니다. 하지만, 라임맛이 강해서 콜라 같지 않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과 불호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다는 것은 단점이 될 수 있다는 점도 염두에 두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두 제품 모두 설탕이 없는 제로 칼로리 음료로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시대에 맞춰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있으며, 두 제품 모두 각자의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카콜라 제로 최저가 사이트 링크

    코카콜라 맛있다~ 맛있으면 또 먹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