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5. 1.

    by. T.swan

    반응형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간단 줄거리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형제 '마리오'와 ‘루이지’는 배수관 고장으로 위기에 빠진 도시를 구하려다 미스터리한 초록색 파이프 안으로 빨려들어가게 됩니다. 파이프를 통해 새로운 차원으로 이동하게 된 형제 중 '마리오'는 버섯왕국에 도착합니다. 그러나 '루이지'는 다크랜드로 떨어져 납치를 당합니다. '마리오'는 동생을 구하기 위해 '피치'와 '키노피오'의 도움을 받아 '쿠파'에 맞서기로 결심합니다.

    그러나 '쿠파'의 강력한 힘에 이들은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이제 '마리오'는 동생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지키기 위해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 하기 위한 스펙터클한 스테이지를 시작합니다. 이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는 전 세계를 열광시킬 것입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목소리 연기자

    찰스 마티네이는 슈퍼 마리오 시리즈를 개발한 닌텐도의 기획자 중 한 명입니다. 제시카 디치코는 마리오 형제의 어머니와 폴린의 역할을 맡은 배우입니다. 카리 페이턴은 슈퍼 마리오 시리즈에서 등장하는 펭귄 캐릭터인 킹 펭귄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입니다. 스콧 멘빌은 엉금엉금 장군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입니다. 줄리엣 옐레닉은 루마리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입니다. 에릭 바우자는 디디콩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입니다. 이들 캐릭터들은 슈퍼 마리오 시리즈의 게임 플레이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영화 등에서도 등장하기도 합니다. 이들의 역할과 성격, 목소리는 각각의 작품에서 조금씩 다르게 설정될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등장 아이템

    이 글은 닌텐도의 게임 '슈퍼 마리오' 시리즈에서 나오는 다양한 아이템들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게임에서 아이템은 마리오의 능력을 강화하거나 특수한 능력을 부여합니다. 각 아이템들은 게임의 흐름에 따라 적절히 사용해야 하며,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불리해질 수도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슈퍼 버섯, 파이어플라워, 아이스플라워, 땅콩버섯, 슈퍼나뭇잎은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자주 등장합니다.

    슈퍼 버섯은 먹으면 마리오의 몸집이 커지고, 힘과 점프력이 강화됩니다. 그러나 대미지를 입으면 일반 상태로 돌아가며, 꼬마리오로 되돌아가지는 않습니다. 파이어플라워는 불꽃을 던질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피치 공주가 불을 피울 때에도 사용됩니다. 그러나 바람이 불면 효과가 사라지며, 동키콩이 마리오가 먹으려 할 때 불을 꺼트리기도 합니다.

    아이스플라워는 아이스볼을 던질 수 있으며, 피치 공주가 이 아이템으로 쿠파 군단을 양학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땅콩버섯은 원작에서는 비밀길을 돌파하거나 히든 월드를 잠금해제 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영화에서는 먹으면 작아지는 아주 쓸모 없는 효과를 충실하게 재현했지만, 점프력이 높아지는 약간의 이점조차 삭제되었습니다.

    슈퍼나뭇잎은 꼬리마리오 대신 3D 랜드의 너구리마리오로 변신합니다. 이 아이템은 마리오가 루이지를 구하는 장면에서 등장하며, 매그넘킬러의 어그로도 끌었습니다. 꼬리를 돌려 비행하는 묘사를 보아 3D 랜드 계열이 아닌 3편의 너구리 슈트가 모델로 보인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평점 후기

    마리오 시리즈의 3D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 마리오 더 무비'는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이다. 포켓몬스터를 제외한 닌텐도의 첫 3D 애니메이션 극장판 영화로, 팬 서비스와 마리오 시리즈의 영상미를 잘 표현하고 있으며, 팝콘에서는 96%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로튼 토마토에서는 56%, 메타 크리틱에서는 46점의 낮은 평가를 받았다.

    긍정적인 평가를 내린 평론가들은 닌텐도의 선택을 존중하며, 팬 서비스와 마리오 시리즈의 영상미를 잘 표현하고 있으며, 마리오 팬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하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부정적인 평가를 내린 평론가들은 스토리의 안일함과 일부 캐릭터들의 비중과 포지션 변경, 마리오의 푸대접, 중반부의 지루함 등을 지적하였으며, 일루미네이션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심한 유치함도 많은 지적을 받았다. 또한, 영화 내에 사용된 마리오 시리즈의 음악들이 팬이 아닌 관객에게는 이해하기 어렵게 다가올 수 있다는 지적도 있었다

    . 이러한 평가를 종합해 보면, '슈퍼 마리오 더 무비'는 마리오 시리즈의 팬들에게는 큰 쾌감을 줄 수 있는 영화이나, 일반 관객들에게는 볼만한 수준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일부 평론가들은 마리오 시리즈의 오마주와 팬 서비스, 그리고 아기자기하고 화려한 영상미를 통해 마리오 팬들을 흥분시키는 데에는 성공했다는 평가를 하지만, 스토리나 캐릭터의 안일함, 일부 캐릭터에 대한 비중 및 역할, 그리고 지나치게 많은 이스터 에그들이 정신이 없는 느낌을 준다는 지적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영화 내에 사용된 음악이 마리오 시리즈를 모르는 관객들에게는 알맞지 않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일반 관객들도 전체적으로 알록달록하고 화려하면서 아기자기한 영상미를 많이 호평하지만, 팬이 아닌 관객이 일부 과한 이스터 에그격 장면들을 낯설게 느낄 수 있다는 점과 지나치게 빠르고 편의적인 전개, 그리고 일부 캐릭터에 대한 비중 및 역할에 실망감이 많다는 점이 지적됩니다. 앵그리죠는 평론가들의 지나친 혹평을 이해할 수 없지만, 본인은 영화가 지루했다며 낮은 점수를 준 반면, 그레이스 랜돌프는 마리오의 존엄성을 훼손한다며 혹평을 주었습니다. 마리오 시리즈의 팬이라면 이 영화를 즐길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관객들에게는 일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는 평가가 대부분입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