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8. 4.

    by. T.swan

    반응형

    증권개설 비대면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키움증권 이벤트에 관한 내용을 가져왔어요

    딱히 어려운건 아니고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아이디만 만드시고 친구에게 공유하기 버튼만

    눌러줘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어요

    영웅문 계좌개설 이벤트 공유만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비가 계속와서 날씨가 너무 습합니다. 

    작년보다 더운날씨는 아니지만 습하고 몇 날 며칠 비만 오니까 사람 기분이 가라앉고

    주식계좌만 들여다 봐도 짜증이 솟구치는 맘 아실까요? ㅋㅋㅋㅋ

    키움증권에 납부하는 세금만 한 달에 수백만 원인데 이런 간단한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하셔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받으시고 무료료 카페서 시원하게 주식공부해보세요

    이벤트 공유하기

    저는 주식하는 친구에게 공유했어요...ㅋㅋㅋ

    키움증권 이벤트 당첨

    그리고 며칠 뒤에 키움증권에서 반가운 문자가 왔어요

    이벤트 공유하기만 눌렀을 뿐인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주었어요

    오늘 쓸 예정입니다^^;

    별건 아니지만 큰 힘들지 않고 이미 쓰고 있는 증권사 어플 사용하고 커피 한잔 무료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이웃님들께 공유해드립니다


    키움증권 비대면계좌 개설시 4만원 증정!

    이밖에도 키움증권 비대면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계좌당 100만 원 이상만 거래하셔도 4만 원이 증정됩니다

    저는 오래전에 은행에서 만든 대면 계좌를 이용하다가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에 참여해서

    4만 원을 받았습니다. 돈이 들어오는데 시간은 좀 걸리지만 예수금으로 4만원 들어오는 건 확인했어요

    아마 문자로도 알람이 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비대면 계좌는 집에서 스마트폰, 신분증만 있으면 증권계좌 개설이 무료료 가능합니다

    증권계좌가 개설이 된다고 자동으로 내 돈이 증권사 계좌로 들어가서 주식이 자동으로 매수되고 그러지 않습니다

    예를 들자면 네이버 아이디 하나 정도 더 만드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 아이디 하나 만들고 만원, 거기에 100만 원 이상 거래 시에 4만 원 증정이니

    나쁘지 않은 이벤트예요. 다만 비대면 계좌 개설 시 처음 주식계좌를 만드시는 분들은

    차근히 내용 읽으면서 계좌 만들다 보면 익숙하지 않아서 비교적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래서 주식거래를 하지 않으실 분들은 좀 불편할 수 있으니 공유하기 이벤트만 참가하셔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노리시는 게 좋고 

    나도 이제 주식투자에 참가해보겠다. 그리고 이벤트로 돈도 받아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도 꼭 참여하셔서 4만 원 받아 가시면 좋겠습니다.

    지금 키움증권에서는 진행하지 않는 이벤트지만 현 증권사에서 다른 증권사로 내가 가진 주식을 이관시키면 돈을 주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삼성증권에서도 진행하는 이벤트로 알고 있어요. 혹시나 추가 부수입을 노리신다면 증권사를 한번 이관하고 다시 돌아오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