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7. 3.

    by. T.swan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 화제성

     

    2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5번지의 데이트에서 일어난 일들이 공개된다. 첫 데이트 후 다시 숙소로 돌아온 한 솔로남이 남들 앞에서 한 솔로녀를 디스하는 듯한 발언을 해 이에 3MC들이 경악한다. 그리고 다른 솔로녀는 '우유 거품' 하나로 '시크릿 가든'의 명장면을 소환해 설렘을 느끼는데 이에 3MC들은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인다.

     

     

    나는 솔로 15기 여자 출연자 정보 인스타 프로필

     

    영숙

     

    공대 아름이 출신, 검정 단발 머리가 잘어울린다. 연애를 쉬어본적 없다고 함. 요즘은 눈이 많이 낮아져서 팔다리 길쭉하고 돈 잘버는 남자를 만나고 싶어서 나는 솔로 지원했다고 한다.

     

    영숙 인스타

     

    정숙

    3초 손예진 느낌 나는 정숙이,  고향이 부산이고 일본 와세대 대학을 나온 것으로 추정. 컨설팅 업체에서 일하고 있어 해외 출장이 많다. 본인 스스로 워커 홀릭이라고 느낌

     

     

    순자

    요즘 강남에서 흔히 보이는 미모... 느낌의 순자. 딱 결혼 못한 내친구들의 외모와 비슷하다. 따지는 거 많아 보인다. 인생 목표는 사랑하는 사람이랑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거라고 한다.

     

    영자

    대치동에서 학원 강사를 하고 있으며 보이쉬함이 뭇어나온다. 성격도 되게 털털하고 남자한테 잘해줄 것 같음. 근대 학원 강사면 되게 바쁠텐데 언제 연애하나,,,?

     

    옥순

    그리고 솔로나라에서 매번 화제가 되는 미모의 옥순. 이번에도 청순하고 이쁜 여자한테 옥순의 타이틀을 쥐어준거 같다. 이분도 학원 강사이고 본인 스스로 키운 학원이라 원장을 맡고 있다고 한다. 평소 나이많은 남자만 만났고 결혼이 하고 싶어서 나는 솔로에 지원했다고 함.. 인스타는 주로 학원 홍보.. 홍보하러 나온건가?

     

    옥순 인스타

     

    현숙

    이분이 되게 매력적으로 생김. 너무 까탈스럽지 않을 것 같고 여성미도 있을 거 같다. 남자와 티키타카가 왠지 잘될 것 같은 느낌의 인상을 준다.

     

    현숙 인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