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9. 27.

    by. T.swan

    반응형

    블록체인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BTCs 코인 만들다?

    비트코인의 창시자 나가모토 사토시, BTCs 개발?

    2009년 부의 재분배를 위해 탈중앙화 블록체인 비트코인을 개발한 사토시가 소수에게만 부를 안겨준 비트코인이 아쉬워서 이번에 새로 만든 코인이 바로 BTCs라고 합니다. 믿거나 말거나지만 이거 생각보다 만듬새가 나쁘지 않습니다
    일단 다른 잡코인과 달리 앱 내부에 광고가 하나도 깔려있지 않습니다. 광고수익을 노리고 만든 앱은 아닌 것 같고 저는 아직 비트코인을 출금하진 못했지만 유튜브에서 BTCs를 언급한 것보면 비트코인 인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BTCs를 채굴하면서 보너스수익으로 소량의 비트코인도 제공합니다. BTCs는 비트코인과 마찬가지로 해쉬 채굴 반감기 한정된 발행량 같은 맥락을 제공하면서 해쉬카드, 기프트카드를 통해 해쉬채굴을 늘릴 수 있는 기회는 제공하는 4세대 블록체인입니다. 현재 비트코인의 가치와 비교해 보았을 때 50만원정도의 가치를 지니고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면 더 올라가겠죠? 그래서 BTCs 미리 채굴해 두셔야 5년 뒤에 아파트 사러 갈 수 있어요 ㅠㅠ

    제2의 비트코인으로 전망되는 사토시코인 BTCs 설명드리겠습니다.

    BTCs 해시카드 기입 등 채굴 방법이 좀 어렵습니다. 잘 따라오셔야 합니다

    우선 공식사이트는

    BTCs 사토시코인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Satoshi BTCs Mining

    www.btcs.love

    BTCs 사토시코인 특징

    BTCs는 사토시가 개발한 비트코인 후속작으로 총 발행량 21억개 현재 41411 블록 채굴, 극초기코인입니다

    2009년도 초창기에 비트코인이 하루에 50개씩 채굴이 되었다합니다. 발행량도 2400만개에 지니지 않았고요

    현재 BTCs는 21억개로 비트코인보다 100배 가량 많고 채굴속도를 봤을 때 혼자 채굴시 하루에 0.1개정도 채굴이 가능한 듯 보입니다.

     

    4년마다 반감기가 오구요 21만개 블록이 생성했을 때 반감기가 찾아옵니다.

     

    현재 BTCs 2천만명이 채굴 중이며 빠르게 확산 중이라 채굴자가 많아질수록 반감기가 더 빨리 찾아 올 수 있어요

    추후 BTCs 코인 한개당 50만원 가량 나온다는게 코인하는 사람들의 분석입니다.

    사토시 코인은 초기치고도 많은 채굴량은 아니라서 정말로 사토시가 부의 재분배를 위해서 이번엔 발행량도 많이 채굴량도 적게 셋팅해놓은 것은 아닌지 조금 신뢰가 갑니다.

    초기 BTCs 가입시에 100K 채굴속도를 지급합니다.

    다른 스마트폰 채굴 코인과 달리 10분에 한번씩 블록이 생성되고 150블록 생성 전에 25시간에 한번씩 BTCs 채굴 버튼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10분마다 블록이 채굴되는데 10분마다 수확하셔도 되고 귀찮으신분들은 25시간 전에만 들어가셔서 150블록이 꽉차면 더이상 블록 생성이 불가하니 BTCs 수확하시면 되겠습니다.

    초기 추천인코드 기프트카드 코드를 넣게되면 30K 해쉬가 추가 지급됩니다. 본인 코드는 넣으실 수 없어서 꼭 상대방의 코드를 넣어주셔서 채굴속도를 높히셔야 합니다.

     

    그 이후 해시카드를 통해 채굴속도를 높힐 수 있는데 White paper 칸에 들어가셔서 가장 밑에 보이는 화면의 코드를 40번 가량 눌러주면 사토시카드가 생성됩니다. 사토시코드 받아 해시코드를 완성시키면 2배 이상의 속도향상을 가져옵니다.

    기프트카드는 초기 1회만 코드 기입이 가능하고 본인의 기프트카드를 추가 홍보하여서 가입시마다 1K의 해쉬속도를 높힐 수 있습니다.

    반응형

     

    집에 남아도는 스마트폰으로 코인 채굴

    BTCs 메인화면 입니다. 일단 앱 내에광고가 없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고 꽤 기록되어지는 양이 많습니다. 추후 나스닥에도 상장할거라는 썰이 있지만 BTCs 사토시코인은 채굴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코인이므로 일단은 가입해서 채굴하시는게 이득입니다. 2009년으로 돌아간다면 다들 비트코인 채굴하실거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우리는 돌아갈 수 없고 지금 할 수 있는 걸 해야합니다. 불확실성이 확실성이 된 순간은 이미 늦어버린거죠... 아무도 하지 않을 때 시작하셔야 미래의 1% 확률이라도 인생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너무 잘만들었어요... 블록 올라가는거 하며... 그리고 추가로 비트코인도 FREE Benefits로 제공합니다. 출금도 가능합니다. 비트코인 최소 출금량은 0.00002개 입니다 수수료는 0.00001개 입니다.

    현재 플레이스토어에 satoshi 코인이라고 치면 같은 모양의 다운로드 앱이 나오지만 그걸 받게 되면 글로벌 BTCs 채굴 버전이 아닙니다.

    제가 위에 링크해드린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셔야 채굴기능이 포함 된 BTCs 사토시 앱이 제공됩니다.

    저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은 앱으로 회원가입은 마치고 삭제한 후에 다시 채굴용 앱으로 다운받았고 로그인기능으로 재로그인 하였습니다.

    BTCs 사토시코인 채굴방법

    BTCs를 우선 채굴하기 위해서는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하단의 ME 버튼을 누르시고 Real-name Authentication 에서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여권 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여권이나 주민등록증이 필요하지는 않고 번호기입만 하면 되는데 요즘 앱들이 KYC인증을 대부분 거치다보니 개인정보유출이 우려되신다면 틀리게 기입하셔도 현재 채굴하는데는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민번호만 적음 되니까요

    주민번호를 적고 나면 영어로 얼굴 인증이 나옵니다. 얼굴을 위아래 옆으로 돌려가면서 인증을 받게 시킵니다

    좀 꺼림직하지만??? ....... 그래서 메인 폰보다는 서브폰으로 채굴을 돌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나는 "못믿겠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거르시면 되요..... 저도 꺼림칙하지만 만듬새는 다른 여타 무료 채굴 코인에 비해 좋아보여서 고민하다가 가입했습니다.

    이렇게 인증을 마치시면 채굴이 진행됩니다.

    BTCs 기프트코드 적으셔서 30K 추가 해쉬 받아가세요!

    qkhzvu qnte5x qr3tdx qtc7p2 qvmkx4 qxvz77 r26df8 r4esqb r6q6jyd r8yk8g


    한분당 한개의 기프트카드만 적용되서 다른분이 먼저 코드를 쓰셨다면 다른 코드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BTCs 해쉬 기프트카드를 통해 팀을 구성해서 해쉬값을 늘릴 수 있습니다. 방장 포함 5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비틀카드, 앤트카드, 로켓카드, 포메이션카드로 파티원을 모을 수 있고 5명 입장 되면 해시값이 모두 일정하게 증가합니다

    본인이 해쉬카드 방장이되어 팀원을 구해도 좋고 아니라면 사람이 모인 방에 들어가시는게 좋겠죠?

    댓글로 본인 해쉬카드 홍보하셔도 무방합니다 해쉬카드에 인원이 모두 차게 되면 방장이 Execute Exchange 버튼을 눌러 해쉬카드를 활성화 시켜야 합니다.

    5가지 해쉬카드가 발행이 되고 활성화가 되면 추후 사토시카드 등과 같은 새로운 해쉬값을 늘릴 카드가 신규 생성됩니다. 또 팀원을 모으셔서 해쉬값을 늘리면 되요

    비트코인의 창시자가 만든게 사실이라면 사토시코인은 그것만으로도 가치가 높습니다. 다음 10년을 준비하세요~

    이상 사토시코인 BTCs 채굴후기였습니다.

     

    https://cafe.naver.com/korbtcs

    [돈되는정보] - 메타버스 가상부동산 매매 타임스토프(time stope)

    [돈되는정보] - 로그인 없이 코인 채굴되는 ARMEX(알맥스) 마이닝

    [돈되는정보] - 크립토탭(cryptotab) 크롬으로 비트코인 무료 채굴

     

    BTCs 마이닝 카페 : 네이버 카페

    BTCs 마이닝 한국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BTCs 마이닝 카페 개설했습니다. BTCS 채굴하면서 전망 좋게 보고 카페 개설했으니 기프트카드, 해쉬카드 공유하면서 자유롭게 활동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