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나영석 예능 '서진이네' 2월 말부터 티빙에서 방영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멕시코 바칼라르 휴양지에서 펼쳐지는 서진이네 분식 매점 사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을 필두로 그의 오른 팔 박서준, 김밥왕 정유미, 윤스테이 인턴 최우식, BTS 톱스타 김태형까지 합류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극중 정유미는 직원과 이서진 사장과의 교각 역할을 한다. 매출에 눈이 돌아버린 사장 이서진은 아이들을 채찍질하고 잠시도 쉬지 못하게 돌리고 정유미는 중재안을 제시하면서 긴장감을 높혀주는 역할을 한다.
![](https://blog.kakaocdn.net/dn/BJlOz/btr5TnhDcNB/aNx3ju6y1VlZIdpKmbHi20/img.png)
영업일 7일동안 십만페소 달성을 목표로 하지만 하루 직원 휴가를 부여하면서 그 다음날 매출이 반에 반토막이 나면서 이서진은 흑화하고 만다
![](https://blog.kakaocdn.net/dn/G3Exy/btr5Tn20pkQ/WRqAtiFfedUkURrKs9C8V1/img.png)
정유미는 센스가 좋고 다른 사람 분위기를 잘 맞혀준다. 다만 자전거도 타야하고 타코도 먹어야하고 잡생각이 많다고 이서진은 정유미가 상무이사에서 은퇴해야 된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