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3. 27.

    by. T.swan

    반응형

    배민커넥트 도보 하루수익
    배민커넥트 도보배달 하루수익은?

    배민커넥트 현실 후기 하루 수익 공개

    인생 몰락의 길에 접어들다

    작년엔 주식블로거로 나름 승승장구 했었는데 금리인상으로 주식은 하염없이 떨어지고 거래정지가 되면서 인생이 몰락하였습니다. 10년동안 주식만하다가 갑자기 일자리를 구하려니 개떡같은 영업,보험일 밖에 없고 몸을 쓰자니 물류쪽 일 밖에 없었습니다. 10년 동안 온실 속에서 차트만 보고 손가락만 까딱하다가 몸을 쓰려니 당연히 병이 나지요. 일주일 만에 그만두고 다른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 전에도 배민커넨트, 쿠팡이츠 등과 같은 개인 배달에 대한 소식을 알고 있었지만 선뜻 배달이라는 거를 하는게 두려웠습니다. 오토바이도 없고, 아파트 1층에 잠가 둔 자전거는 이미 타이어가 펑크가 나고 안장은 누가 뺏어갔더군요. 워낙 관리를 오래 안해서 이미 고철덩어리가 되어있었습니다. 이미 신용불량, 연체자로 전락한 마당에 할 수 있는 일도 제한이 있고 자전거를 구매하는 것도 부담이 되었습니다. 제 스스로에 대한 신뢰 믿음 자체가 이미 깨져있고 자전거를 사놓고 자전거 값의 일도 못하고 또 그만두면 어쩔까해서 고민이 많았는데, 최근 다시 배민커넥트 어플을 켜고 살펴보니 도보배달이라는 것도 있었습니다. 말 그대로 몸으로 다리로 달려서 배달하는 것인데, 돈을 번다라는 개념보다는 경험을 해보자라는 마인드로 호기롭게 일요일 오전 10시에 집 앞으로 향했습니다.

     

    배민커넥트 가입 안전교육 2시간 시청 필수 정답지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필수

    배민커넥트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배민에서 제공하는 안전보건교육을 2시간 이상 들어야 합니다. 안전교육1편은 대략 1시간정도이고 안전교육 2편은 1시간 반정도 됩니다. 안전교육 영상이 끝나면 자체시험을 봐야합니다. 문제는 총 5문제로 교육영상에 나왔던 내용을 토대로 문제가 나옵니다.

     

    물론 FM은 안전교육을 모두 이수하고 배달을 시작해야 추후 배달사고가 나거나, 억울한 일을 당했을 때 안전교육을 기억해내서 만약 내가 잘 못한게 아니라면 배민커넥트 측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죠? 바쁜 시간 쪼개서 잠도 안자고 배달 일 하려는 분들에게 2시간 반의 시청은 쫌 무리한 요구가 아닐지도 모르겠습니다. 배민커넥트 정답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쉬운내용이니 정답지 보고 이해하셔도 배달 하시는데 큰 무리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나의 안전, 그리고 상대방에 안전, 그리고 배민커넥트를 이용하시는 고객들과 가게 사장님들에게 친절함입니다.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정답 유출지 바로가기

     

    ⬇⬇⬇⬇⬇⬇⬇⬇⬇⬇⬇⬇⬇⬇⬇⬇⬇

     

    배민커넥트 도보배달 초보 하루 수익은?

    배민커넥트 AI추천배차

    배민커넥트의 장점은 초보자들도 경력자들과 배차 경쟁할 수 있게 AI추천배차를 도입했다는 건데요. AI추천배차가 나의 위치와 배달픽업, 배달주소지를 고려하여 자동으로 배달 건수를 배차시켜줍니다. 신규배달이 도착했다라는 알람이 울리면배달자는 픽업지와 배달주소지를 확인하고 배달여부를 결정하면 됩니다. 배차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어서 좋습니다.

     

    다만 경쟁하지 않고 초보자인 나에게 오는 꿀배달은? 거의 없다고 봐야겠죠. 남들이 가기 싫어하는 기본 배달료가 책정되있다거나 언덕길이 자리잡은 배달지라던지 기본 배달료에 최대거리를 포함한 배달지라던지 11건의 배달을 하는 동안 꿀 배달이라고 생각한 건수는 1건정도 있었습니다. 마지막 배달이라고 생각하고 기다렸는데 마침 100m거리에 픽업지였고 배달장소 또한 우리 집과 50m 위치의 거리여서 흔쾌히 수락을 눌렀습니다.

     

    배민커넥트 하루수익 건수

    가장 중요한 배민 커텍트트 하루 수익은 35,300원입니다. 여기서 소득세 3.3% 공제되어서 결제일에 내 통장으로 지급이 되겠지요. 하루해서 그런지 가게 사장님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포장도 꼼꼼히 해주셔서 배달사고나 흘러내림 걱정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99% 벨누르고 음식 문 앞에 놓아주세요가 고객 요청이라 고객과의 대면도 거의 없을 뿐더러 요즘은 현관문에서 벨 호출을 누르다보니 성격급하신 고객님들은 이미 문을 열고 마중 나와계십니다. 그러면 "맛있게 드세요" "사진만 찍겠습니다" 하고 배달 사진 배민커넥트에 업로드 하고 고객에게 음식 인계하면 됩니다.

     

    처음이라 "맛있게 드세요"가 입에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수고하세요"를 외치고 엘레베이터로 냅다 뛰어간 경우도 많았네요. 당황하지 않고! "맛있게 드세요" 라고 외치고 엘베잡으러 가면 됩니다.

     

    일요일 오전 10시반 부터 2시까지 배달 4건 완료 하였고 오후 5시반부터 오후 8시까지 7건 더 완료해서 11건 35,300원 배달수익을 올렸습니다. 주식코인으로 망하고 배달코인으로 다시 일어날 수 있을지 미지수네요. 요즘 최저시급인 9,630원을 맞추기 위해서는 1시간에 3건 배달을 완료해야 되는데 일요일 피크시간대 아니고서는 AI추천배차가 잘 되지 않았습니다. 주말오전에도 4시간동안 4건 밖에 못했으니 평일은 배달 콜 수가 거의 없다고 봐야지요. 금토일 피크타임 운동을 목적으로 도보배달을 시작하는 건 추천드리나, 내가 사는 지역이 경기도권이고 인구 수가 그리 많지 않다, 상가가 밀집되어있지 않으면 도보배달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배민커넥트 배달 추천인 " the816

    배민커넥트 추천인 코드" the816 을 넣어주시면 서로 5,000원씩 추가 배달비가 지급됩니다. 넣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ㅠㅠ

     

    뱃지미션 그리고 ai추천배차를 이용할 시에 프로모션이라 해서 100원에서~300원 배달 거리보다 더 추가 지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AI추천배차가 일반배차보다 우선권이 있고 배차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으니 초보자들은 ai추천배차를 이용하심이 좋고 내가 이제 경력자가 되서 이쪽 지리에 밖다면 일반배차를 통해 효율성을 잡으시는게 더 유리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간혹 고객 중에 주소 핀 코드를 자기 집 주소가 아닌 엉뚱한 곳에 꽃아넣는 경우가 있어요. 핀 위치를 절대 믿으시면 안되고 배달 주소지를 꼭 확인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핀코드가 주소지와 다르다면 배달료에서 손해를 보실 수 있으니 커넥트고객상담을 통해 핀 위치를 조정하면 배달료가 다시 정상적으로 책정됩니다.

     

    그리고 하나 더 배달이 수락이 되면 픽업가게 사장님들은 주로 4자리 코드를 이용해서 배달원을 확인합니다. 93QP 맞으시죠?

    배달코드 뒷번호 4자리이니 당황하지 않고 본인의 배달코드 확인하시고 음식과 대조해서 확인하고 배달 가시면 되겠습니다.

    내일은 우루경기와의 축구경기가 오후8시에 있어서 치킨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배차콜이 만원일 것으로 예상되니 축구보다 돈벌이가 먼저다 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배민커넥트 준비해두세요!! 직접 벌어서 닭뜯으면 눈물납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