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4. 2.

    by. T.swan

    반응형

    임지연 이도현 열애설 영화 출연작 살펴보기

    임지연은 1990년생 올해 33살 배우로, 2011년 영화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처음 악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어릴 적부터 예술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무대에서 연극과 뮤지컬을 접할 수 있었다고 한다.

    어서와 연진아 열애설은 처음이지?

    임지연은 부모님의 반대로 인문계 고등학교에 입학하였으나, 한예종에 진학해 원하는 분야를 공부할 수 있었다고 한다.

     

    2014년 대학 재학 시절부터 단편영화와 연극에서 활동하던 중, 영화 <음란서생>, <방자전>을 연출한 김대우 감독의 영화 <인간중독>에 캐스팅되었다. 불륜이라는 파격적인 소재, 관능적인 용모와 순진해 보이는 면모가 절묘하게 조합되어, 영화를 통해 배우가 분한 인물을 알게되는 재미를 관객들에게 제대로 어필, 신인 배우에 대한 호평과 찬사를 받게 되었다고 한다.## <인간중독> 개봉 후 3개월 만에 전지현의 뒤를 이어 아모레퍼시픽 한율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었다. 흥행 여부와 별개로, 영화에서의 매혹적인 모습을 화장품 회사(아모레퍼시픽)에서 인정했다는 방증이다.

    임지연 인간중독 스크린 주연 데뷔

    2015년 민규동 감독의 영화 <간신>이 개봉되었다. 영화의 흥행은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했지만, 조연을 맡은 임지연은, 전작 <인간중독>의 매혹적인 모습과, 야무진 모습을 모두 화면에 담아내며 찬사를 받았다. 그러나 그와 별개로 아직 연기력 부문은 보완해야 한다는 평가였다.

    같은 해 6월 SBS <상류사회>의 이지이 역을 통해 브라운관에서도 모습을 비춘다. 그동안 영화판에서는 연기력에 대해서는 약간 의문이 있었으나 본 작품을 통해 연기가 늘었다는 호평을 듣게 되었지만, 어디까지나 예전에 비해 나아졌다는 것 뿐이지 썩 좋은 편은 아니었다. 8월에는 <섹션TV 연예통신>의 MC로 발탁되었다.

     

    2016년 24부작 SBS 월화 드라마 <대박>에서 여주인공인 담서 역으로 출연했으나, 여주인공임에도 불구하고 비중은 굉장히 적었고, 심지어 18회에서 죽음으로 인해 하차했다. 이후 연말에는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의 김미풍 역할로 데뷔 후 처음으로 타이틀 롤을 맡게 되었다.

     

    웰컴투라이프 비 아내로 출연 임지연

    2019년 7월 MBC 《바람 불어라》에 출연한 후, 드라마 《웰컴 투 라이프》를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안방극장에 복귀, 2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그녀는 성중립적인 형사를 연기함으로써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초반에는 과거처럼 연기력에 대한 비판을 받았고, 한때 관심사였던 정지훈이 의외로 더 호평을 받으며 비교 대상이 많아졌고 다행히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예전보다 훨씬 안정적이고 설득력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고, 드라마에서 남편 역을 맡은 남자 주인공 정지훈과 호흡이 잘 맞아 칭찬을 받았습니다. 드라마의 시청률은 끝까지 한자릿수에 머물렀지만 임지연의 입장에서는 향상된 연기력을 보여주며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둔 작품으로 볼 수 있다...그렇게  이미지 변신을 하기 위한 노력으로, 그녀는 또한 머리를 짧게 자르는 것으로 그녀의 이미지를 바꾸었고, 그녀의 향상된 연기력으로 칭찬을 받기 시작그녀는 또한 MBC 연말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다고 한다.

    타짜 영미 임지연 이광수 꿀잼 캐미

    이후 출연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영미역으로 터프하고 사나운 캐릭터를 연기해 호평을 받았다. 이광수 까치와의 캐미로 영화 타짜는 망했으나 둘은 감초역활을 톡톡히 해냈다.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 서로 알아가는 단계

    2022년 7월말에 촬영이 끝난 <더 글로리> 작품 이후, 배우 임지연은 멜로 연기를 하고 싶어하며 현재는 가정 스릴러 <마당이 있는 집>을 촬영 중이다. 연기력에 대한 논란이 있었던 배우 임지연은 <장미맨션>과 <더 글로리>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연기력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을 돌파한 박연진은 연기에 대한 열정을 밝히며, 이도현과의 열애설도 나왔다.

     

    5살 연하의 남친 이도현과의 열애설로 더글로리 커플이 된 임지연이 궁금하다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