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MBC 검은태양 드라마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로드
'검은태양' 박하선이 총에 맞았다.
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검은태양'에서는 서수연(박하선 분)이 한지혁(남궁민 분)과 이야기를 나누다 총에 맞았다.
이날 한지혁(남궁민 분)은 최상균(안지호 분)의 전화를 받았다. 그는 "마지막 카드는 끝까지 쥐고 있어야 할 것 같아서 고민했다.
사실 노트북 메신저에 아빠가 그 사람을 찾았단 내요잉 있었다. 단둥에서 온 비상연락을 마지막으로 받은 사람, 그 사람 이름이 서수연이라고 했다"고 전했다.
그러던 중 서수연이 한지혁을 찾아왔고, 순간적으로 그는 어지러움을 느겼다. 이어 서수연을 벽으로 밀치며 "이춘길 알지? 누구 짓이냐. 누구 짓인 지 말하라"며 총을 겨눴다. 하지만 그건 정신을 잃은 한지혁이 꾼 꿈이었고, 이후 서수연을 의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지혁(남궁민 분)은 서수연(박하선 분)의 집에 침입했다. 서수연이 밖으로 외출한 것을 확인한 한지혁은 집으로 들어가 둘러보기 시작했다. 그것도 잠시 서수연은 다시 집으로 돌아와 약을 챙겼고, 한지혁은 과거 서수연이 연인과 찍은 듯한 사진을 보고 의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강필호(김종태 분)은 도진숙(장영남 분)에 한지혁에 대한 서류를 건냈다. 강필호는 "뉴욕 한인부부 살인사건이라고 자택에서 부모가 살해당한 사건이다"며 "아직 범인이 잡히지 않은 미제사건이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 나이로 10살이었던 지혁이는 주말이 지나고 발견된 것으로 나온다. 거의 삼일동안 죽은 부모와 함께 있었던 거다"며 "사건으로 인해 쇼크로 실어증까지 보인 지혁이한테 정신과 전문의를 붙여 검사를 했는데 나온 결과가 해리성 기억장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게 그저 우연으로 보이냐. 어쩌면 지혁이는 그 사건에서 아직도 완전히 빠져나오지 못한 것일지 모른다"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말을 들은 도진숙은 "정말로 자넨 내가 이걸 몰랐다고 생각하냐"며 "그러는 자넨 전혀 모르고 있었냐. 오히려 나에게 보고 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막지 않았냐. 자네나 나나 다른 게 없다. 목적을 위해서라면 기꺼이 대가를 지불하겠다. 그게 뭐든"이라며 냉소적인 반응을 보였다.
드라마 '검은태양'은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매주 금·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반응형[돈되는정보] - BTCs 신규 극초기코인 채굴 방법 4세대 블록체인
반응형'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기로운 산촌생활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0) 2021.10.09 엠넷 쇼미더머니10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7) 2021.10.04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0) 2021.10.02 SBS 런닝맨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0) 2021.10.01 쿠팡 아이폰13 자급제 사전예약 혜택 (0) 2021.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