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1.

    by. T.swan

    반응형

    네이버플러스멤버쉽 이용하고 알뜰쇼핑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하고 알뜰쇼핑 하세요!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네이버에서 6월1일부터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운용중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적립 비율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란

    네이버쇼핑으로 물건을 구매할시에 기존적립금액에 추가적립 금액을 얹어주는 제도에요

    기본이용료는 월 4900원입니다

    쇼핑비용 20만원 구간까지는 최대 5%까지 적립이 됩니다

    그리고 20만원이후 구간부터는 2% 추가적립이 되요

    네이버페이 적립 예시

    1달 동안은 무료멤버십 혜택이용이 가능해서

    저는 이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중입니다

    벌써 20만원이상의 물건을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많은 적립금을 모을 수 있었어요

    저는 생필품, 그리고 기프티콘 이용권을 

    자주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합니다

    네이버쇼핑이 최저가인 곳이 꽤 있거든요 

    그럴 때는 주저없이 네이버쇼핑에서 물건을 구매합니다

    주로 네이버와 쿠팡을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

    노트북은 11번가가 싸고 자급제 핸드폰은 위메프가 가끔 저렴하게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이번엔 만다리나덕 노트북 백팩을 구매해서

    네이버플러스 무료혜택의 본전을 뽑고도 남았어요

    가방구매만으로 네이버적립금을 만원넘게 받았으니까요

    사진후기 작성시 추가 적립금도 기존보다 조금 더 많이 지급됩니다

    평소 저처럼 네이버쇼핑이 10만원이상이 된다 싶으시면 무조건 가입하시는 게 이득입니다

    적립금 뿐만 아니라

    네이버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바이브 월 300회 무료듣기 이용권

    네이버 웹툰 쿠키 증정(3000원)

    시리즈on(지난영상다시보기권 3000원)

    오디오클립(할인권 3000원)

    네이버하드(100기가 이용권)

    5개 중에 4가지의 혜택을 골라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위의 4가지 혜택을 골랐고요

    이미 음원은 지니 어플 유료 이용을 하기 때문에 딱히 찾아 듣지는 않지만

    지니 할인혜택이 줄어든다면 급하게 바이브를 이용할지도 모르겠네요

    오디오클립으로 잠안올 때 오디오북도 무료로 대여해서 듣고 있습니다

    지난 영상 토렌트로 다운받기 귀찮을 때 시리즈on 이용하시면 좋겠고요

    저는 이미 쇼핑만으로도 본전을 뽑았기 때문에

    매우 반가운 멤버십이 아닐 수가 없네요

    여러분들도 꼭 혜택 챙겨가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