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7. 30.

    by. T.swan

    반응형

     

    보이스4 마지막회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요즘 제가 즐겨보는 금토 드라마는? 바로 보이스4 입니다
    보이스는 시즌제드라마인데요. 시즌1 장혁 시즌2, 3 이진욱 시즌4 송승헌으로 이어지는
    대한민국 범죄 수사물 시리즈 입니다
    인기가 많으니까 시즌4까지 오고 있는 거겠죠?
    tvN금토드라마로 첫방송은 2021년 6월 18일이며 방송시간은 오후 10시 50분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은 편성표에서 확인 가능하며 티빙(TVING)에서 시청가능합니다.

    대한민국 최대의 관광지 비모도에 숨어든 초청력 살인마를 막을 네 번째 골든타임 공조입니다. 최초 범죄 신고가 들어오는 112신고센터에서 3분 도착/ 5분 현장 확인/ 10분 검거 원칙으로 누군가의 소중한 삶을 지켜온 골든타임팀이 있습니다. 강권주는 자신과 같은 청각 능력을 가진 서커스맨을 쫓아 비모도로 강권주와 골든타임팀이 출동합니다

    이번 보이스4 시즌 의 악역은 동방민 바로 서커스맨입니다

    이규형배우가 1인 4역의 다중인격장애를 가진 동방민, 서커스맨을 연기합니다

    강권주랑 똑같은 옷차림과 얼굴로 살인을 저지르는데

    이하나 배우의 1인 2역도 볼거리 입니다

    이번 보이스4의 남주인공은 바로 송승헌입니다

    눈빛보소..

    데릭조
    LAPD 갱전담팀장이며 골든타임팀 출동팀 협력형사입니다. 또 죽음의 현장에서 생명을 살리는 원칙주의 형사입니다.
    대사 : 지금이라도 인간으로 살고 싶으면 떳떳하게 죗값 치뤄


    어린 시절 부모를 잃고 여동생과 함께 미국인 경찰 간부 집에 입양되어 미국에서 성장했습니다. 현장 통솔능력과 건장한 체격을 바탕으로 LAPD 산하 범죄현장감식반(CSU) 근무를 시작하였으며 현재 LAPD 올림픽 경찰서 갱전담팀장을 맡고 있습니다. 긴급 응급처치가 필요한 현장이면 의대에서 배운 의술을 사용합니다.


    즉각적 감식이 필요하면 CSU 경험을 활용하는 압도적 카리스마로 LAPD 갱전담팀을 이끌지만 입양과 동양계라는 편견을 지우기 위해 작은 실수도 용납 못 하는 강박과 원칙주의로 팀원들의 원망을 사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가 맘바<코브라과에 속하며 맹독을 지니며 민첩하다>로 불릴 정도의 지독한 강박을 갖게 된 숨은 이유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서커스맨
    강권주와 같은 능력을 가진 연쇄살인마이며 죽음의 소리를 듣는 초청력 살인마입니다.
    대사 : 당신과 난 아주 특별한 운명을 타고 났어요. 당신은 살리고 나는 죽이고

    강권주와 같은 뛰어난 청력을 갖고 있습니다. 자신을 서커스맨이라 칭하며 청력을 사용해 잔혹한 살인을 저지릅니다. 그녀의 살인에는 명확한 규칙이 있습니다. 사건 발생 전에 강권주에게 곧 벌어질 살인에 대한 예고를 하는 것이죠. 서커스맨의 존재를 눈치챈 강권주가 자신의 흔적을 쫓자 비모도로 몸을 숨긴 채 새로운 살인의 수수께끼를 보내기 시작합니다.

    저는 보이스4 다시보기를 토다와에서 봅니다

    반응형

    토렌트 다운로드는 토다와

    보이스4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동방민의 폭주를 막을수 있을지 골든타임팀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주식] - 꿀잼주식 예능 개미는 뚠뚠4 - 비정상회담편

     

    [돈되는정보] - BTCs 신규 극초기코인 채굴 방법 4세대 블록체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