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6. 6.

    by. T.swan

    반응형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서술

    티스토리 블로그 인터넷부업 시작 어떻게?

     

    나른한 주말 오후 입니다. 날씨가 너무더워서 집에서 블로그 생활 하는 저에게 여름은 너무 괴로운 계절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작은 방은 에어컨 설치가 불가한 방이라 요즘 핫이슈는 창문형 에어컨이라도 설치해야되는데

    창가랑 제가 앉아있는 위치가 같은 위치가 그것 또한 설치가 어렵습니다. 냉방병으로 죽을 수 있어요.

    아무튼 그렇게 주말 아침에 게임을 하고 하루종일 늘어지게 있다가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싶어서 작년에 24개월 할부로 구매한 노트북 하나 들고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마침 오늘은 이디야 무료쿠폰을 쓰는 날이었거든요. 12잔을 마시게 되면 음료프리쿠폰을 줍니다. 제가 열심히 적립을 하는 이유죠.

    스타벅스는 요즘 프리퀀시 이슈로 시끄러운데 아쉽게도 이디야는 무료음료 외에는 선물이 없네요... ㅜㅜ


    제가 이렇게 기를 쓰고 주말에도 나오는 이유는 물론 제 방이 더워서 그런거도 있지만, 제 스스로 나를 너무 잘 알고 있어요.

    집에있으면 금방 나태해 집니다. 모든 게 귀찮고 피로도가 몰려옵니다. 이렇게 카페라도 와서 기분좋게 커피를 한잔 마시게 되면 능률이 올라갑니다. 저는 성격적으로 효율을 굉장히 중시하는 사람이에요. 필요비용을 지불했으니 반드시 그 이상의 효용을 느껴야 합니다.

    오늘은 무료쿠폰이긴 했으나 저는 콜드브루라떼를 좋아하기 때문에 추가비용을 지불했어요. 이 커피의 비용이상의 효율을 반드시 오늘 카페에서 가치를 이끌어 내어야 됩니다.

    저에게 효율을 내는 방법은 바로 블로그로 글을 작성하는 일이에요. 아직 티스토리에서의 수익은 전혀 없지만 저는 티스토리의 가능성을 보고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즘 여러 강의사이트에서 블로그 강의가 굉장히 인기입니다. 유튜브 홍보로 십만원의 강의 비용으로 사람들에게 투잡을 시도할 것을 유도해요.

    블로그 유료 강의가 나쁘다는 게 아닙니다. 다만 유료 강의를 보지 않고도 충분히 여러분이 시장 조사만 한다면 충분히 블로그 혼자서도 시작하실 수 있어요.

    저는 네이버 애드센스카페에 가입해서 티끌만한 팁을 끌어오고 있어요

    결국 블로그는 노가다입니다

    시간투자보다 비용을 지불하고 그에 상응하는 효율을 따지시는 사람이라면 10만원의 비용을 투자해서 20만원의 효율을 내실 수 있다면 강의를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겐 제가 꽁짜로 알려드릴게요. 저는 저 스스로 터득을 했어요.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법은 바로 키워드를 뽑는 일 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검색을 하는 키워드로 글을 작성 하면 됩니다. 

    간단하게는 초록창 키워드 핫이슈로 올라온 키워드에 관련된 글을 작성하면 내 블로그 단기 트래픽이 급증합니다. 나의 블로그를 알리는 데는 매우 유용하겠지요. 다만 그 키워드에 관심있어서 들어온 사람들이지 내 블로그에 관심있어 들어온 사람이 아닙니다.

    한 마디로 뜨내기 손님입니다.

    급증한 조회 수를 유지할 수 가 없어요. 본인이 계속 글을 작성할 수 있을만한 역량의 키워드로 글을 꾸준히 작성하는 게 저는 장기적으로 블로그로 수익성을 가질 수 있고 블로거로 성장하는 가장 빠른 길이고 생각합니다.

    키워드를 생각하고 글을 쓰는 게 아닌 자신의 의식흐름대로 글을 작성하시는 게 좋습니다.

    제 지금 글을 다시 위에서 살펴보시면 정리 된 글이 아닌 의식의 흐름 그 자체 입니다.

    주말의 나른함으로 시작해서 이디야 카페를 어설프게 홍보하였고 블로그로 글을 쓰는 방법에 대한 실행력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우리가 서점에서 보는 책은 돈을 지불하고 구입하는 일종의 정돈된 지식이죠. 

    서론 본론 결론의 마침표를 찍을 수 있는 내용이 있어야 하고 책을 쓸 수 있는 내공과 학력이 필요합니다.

    반면에, 블로그는 무료로 작성된 글이기 때문에 그런 부담에서 짐을 덜어내실 수 있어요.

    의식의 흐름대로 작성해도 욕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왜냐면 무료로 작성된 나의 배설물 같은 생각을 공유하는 것일뿐 일체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유유상종 끼리끼리를 좋아합니다. 어디에 있어서도 그룹을 만들고 생각이 같은 사람들끼리 뭉치려고 합니다. 블로그는 그런 끼리끼리 사람들이 모이기 아주 좋은 온라인 공간입니다.

    제 말은 부담을 갖지 않고 비용을 들이지 않으셔도 블로그를 시작하실 수 있어요.

    대다수의 사람들은 블로그를 준비하면서 너무 많은 잡념에 빠지게 됩니다. 사람들이 내 글을 봐줄까?

    광고는 언제달 수 있을까? 얼마나 블로그를 해야 내가 경제적자유를 이룰 수 있을까? 시작도 하기 전에 생각을 너무 많이 하고 금방 지쳐버리는 경우가 많아요.

    저처럼 집에서 뒹굴리다가 이제 너무 놀았으니 일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면 카페로 출발하세요.

    어떤 글을 쓸지는 카페에서 커피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셔서 생각해도 충분합니다.

    누군가에게 제출해야 되는, 내가 평가를 받아야 하는 그런 글이 아닙니다. 나의 무료함을 달래고 좋은 의도로 다른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보고 싶은 이유만 있다면 충분합니다.

    여러분은 생각보다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역량이 충분합니다. 다만 지식을 받아들이고 공부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어요.

    이런 글이 다른사람에게 도움이 될까? 하는 의구심은 접어두세요. 그것은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 판단할 일이지 우리가 신경 쓸 일이 아닙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지금 당장 보고 있던 스마트폰을 내리고 이불 밖으로 나가 머리를 감고 노트북을 들고 카페로 가기만 하면 됩니다.

    블로그글쓰기가습관이 되신다면 인생이 바뀌시는 걸 점차 느끼실 수 있어요.

    인생 어렵게 생각하면 어렵지만 쉽게 생각하면 아무 것도 아닙니다. 하루하루에 집중하고 즐겨보세요!!

    [돈되는정보] - 티스토리 방문자수 유입을 늘리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