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무료 M2E 스테픈과 같이하면 최적의 효율 AGLET(아글렛)
오늘도 스테픈(stepn) 채굴로 72GST 한화 40만원 가량의 돈을 벌어들였습니다. 한시간 산책하고 굉장한 고소득이죠. 스테픈 활성화 코드를 받기위해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스테픈 코드 구걸이 장난 아닙니다. 스테픈 활성화 코드를 받게되면 업비트 72시간 출금제한이라는 다음 벽이 기다리고 있죠. 스테픈을 초보 블록체인 참여자에게 굉장한 진입 장벽이 있는 M2E라고 생각합니다.
스테픈 활성화 코드를 못받으셨다면, 업비트 72시간 출금제한에 걸려있다면, 바이낸스KYC를 진행중이시라면 얼른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를 열고 AGLET을 다운로드 하세요
STEPN 대신 무료 M2E를 찾고 있다면 AGLET(아글렛) 검색
AGLET은 무료 M2E버전이지만 앱 UI는 스테픈을 능가할만큼 잘 구현되어 있고 과거 포켓몬고(poketmonGO)와 같은 느낌으로 새로운 스니커즈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아직 AGLET의 토크노믹스는 개발되어지지 않았지만 현재 NFT운동화 협업대상이 아디다스, 반스, 뉴발란스 등 쟁쟁한 스포츠웨어 업체가 협업을 하고 있는 만큼 향후 NFT신발을 실물 메이커 신발로 교환하는 것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진정한 웹3.0, 그리고 메타버스가 구현되겠지요. 아직 토크노믹스는 없지만 걸으면서 버는 아글렛 코인으로 더 효율좋고 내구성 좋은 운동화를 얻을 수 있고 마켓에서 유저들과 신발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매일 스테픈 GST 채굴하기 위해 걷는 저로썬 매일 지루한 산책로를 걷기보다 AGLET 앱을 통하여 주변의 스니커즈를 득템할 수 있게 걸을 수 있는 목적을 부여해주는 앱이라 스테픈과 함께하면 부가적으로 수익창출이 가능한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장의 현금화보다는 미래의 장래성을 보고 어차피 매일 스테픈 덕분에 걸어야 하기 때문에 AGLET 을 켜고 같이 걸어서 스니커즈를 득템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주변을 scan 하면 주변의 스니커즈를 찾을 수 있고 흔치 않는 골드 스니커즈는 좋은 능력치와 마켓에서 유저에게 팔아 캐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글렛도 스테픈과 마찬가지로 신발마다 능력치가 존재하면 이건 가입하면 무료료 받는 반스 올드스쿨 스니커즈 입니다. 1000보를 걸을때마다 자체 아글렛 코인을 3개 얻을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신발은 2번 고쳐서 쓸 수 있고 2번을 고치고 나면 소멸되나 봅니다.
아직 걷지않았기 때문에 내일부터 걸으면서 아글렛 채굴량을 실감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현재 M2E는 한국보다 일본에서 활성화 되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유튜버들도 일본에서 정보를 가져옵니다. 아글렛은 극초기 m2e앱이고 다수의 메이커가 협업으로 붙어있기 때문에 나중에 현금화 또는 실물 운동화를 제공받을 수 있을 수 있으니 스테픈을 하시는 유저라면 같이 채굴해두시는 게 좋을 거에요 (스테픈 떄문에 매일 어차피 걸어야 하니까)
AGLET 로드맵이 잘 구현되었습니다. 로드맵은 항상 수정변경이 가능하니 참고정도로만 보시길 바래요
AGLET 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적어주시면 1000 아글렛 코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AGLET공식 트위터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5월 14일 아글렛 자체 NFT가 발행 될 예정이며 NFT운동화는 보라색 배경을 띄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말에 유저들간의 NFT 마켓 그리고 다른 크립토와의 거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스테픈 하시는 분이라면 한번걷고 2개의 이득을 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네요.
GPS를 항시허용으로 해놓기 때문에 배터리 소모가 좀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추천인 코드 : A8CXXI (1000아글렛 코인 증정)
AGLET DOWNLOAD HOMEPAGE AND DISCORD
반응형'돈되는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테픈(stepn) 1켤레 시작 3족 민팅(MINT) 방법 (0) 2022.05.09 스테픈(stepn) 초보 업비트 계좌개설 및 NFT신발 고르는 방법 (1) 2022.05.09 스테픈 코인 조거에서 트레이너로 신발 변경 수익 (0) 2022.05.07 스테픈(stepn) 에너지 9 만든 두달 수익 러닝 후기 (0) 2022.04.20 사토시 테스트넷 참여하고 해시 추가 받기 (0) 2022.04.15